본문 바로가기

차이나 라이프/차이나 데일리

중국여행 동굴 랴오닝성 번시수이동 심양 여행 본계수동(本溪水洞)

반응형


중국여행 동굴 랴오닝성 번시수이동 

심양 여행 본계수동(本溪水洞)



안녕하세요. 블망입니다.

오늘은 중국 여행 이야기입니다. 랴오닝성 중 심양에 위치한 몇 안되는 여행할만한 곳입니다.

위치는 번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명한 동굴입니다. 본계수동(本溪水洞) 이라고 하죠. 물론 이곳을 가기 위해 중국 여행을 오시는 분은 없으시겠지만 만약 심양으로 오신다면 번시수이동 이 곳을 꼭 한 번 와보시기 바랍니다.



본계수동(本溪水洞)의 대략적인 위치 약도입니다. 본계수동(本溪水洞)에 가시면 앞에 대략적인 약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네요. 랴오닝성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로 불리는 본계수동(本溪水洞)이기 때문에 가을쯤이 되면 이곳을 오려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룹니다. 



저기 앞에 보이는 동굴이 바로 번시수이동 즉 본계수동(本溪水洞)입니다. 저기까지 가는데 이렇게 줄 서 있는 모습 보이시나요? 많은 사람들이 와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줄서는데  옆에 본계수동(本溪水洞)과 관련해 설명이 있습니다. 영어와 중국어로 있습니다.



점점 다가오는 본계수동(本溪水洞) 입구입니다.

가까이서 보니 정말 커보입니다. 한국에도 유명한 동굴들이 많이 있지만 본계수동(本溪水洞)이 유명한 이유는 동굴 안쪽이 물로 채워져 있기 때문입니다. 

안에 어떻게 되어 있는지 아래 사진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오니 어마어마하게 넓은 공간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여기에 많은 사람들이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사진을 찍으면 정말 멋있게 나오기 때문에 본계수동(本溪水洞)에 오신다면 여기가 포토 제닉 존입니다.



안에 들어가면 보트를 타고 안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앞서 말해드렸듯 번시수이동은 동굴이지만 그 안이 물로 가득차 있어 그냥은 들어갈 수 없습니다.



안에는 다양한 조명들이 동굴 내부를 비춰주어서 본계수동(本溪水洞)을 더욱 신비한 분위기로 볼 수 있게 해줍니다. 



다 보는데 2~30분 정도 걸리며 한번쯤 볼만한 여행지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하지만 가이드 없이 그냥 한 바퀴 돌고 오는 건 그냥 신기한 거지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는 없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모든 관광을 마치고 입구쪽으로 나오게 되면 처음에 보았던 동굴 광장으로 다시 오게 됩니다.



확실히 중국이라서 볼 수 있었던 놀라운 동굴 여행이었던 것 같습니다.

랴오닝성 심양 여행을 하게 되신다면 본계수동(本溪水洞) 꼭 한번 찾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