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성격유형검사 mbti 성격유형검사 결과 보기

반응형


무료성격유형검사 

mbti 성격유형검사 결과 보기



안녕하세요. 블망입니다.

너 자신을 알라 라는 유명한 말이 있죠. 내가 어떤 사람인지 어떤 성격을 가진 사람인지 빨리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사람의 성격이라는 것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형성되는 것이기에 시간이 흐름에 따라 바뀔수 있지만 이 시점에서 나의 성격이 어떠한지 이해하는 것은 장점과 단점을 파악하는데 유리하기 때문에 어떤 일이나 학습에 있어 내가 취약한 부분이 무엇인지 알고 채워나갈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더 강점을 가진채 사회에 나설 수 있습니다.


성격유형검사 중 가장 유명한 검사는 MBTI 입니다. 

8가지의 주요 특징을 두고 외향적인지 내향적인지에 따라 총 16가지 구분 되는 mbti 성격유형검사 결과 보기~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무료성격유형검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16personalities.com/ko/



위 사이트에 들어가 mbti 성격유형검사를 해보시면 다양한 선택지가 나옵니다.

선택하는 게 그리 어렵지 않다는 점. 10분 내외의 시간으로 나의 성격을 어느정도 정확도 있게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 이 검사의 최대 장점으로 꼽힙니다.





자, 저의 mbti 성격유형검사 결과가 어떠한지 함께 보실까요? 저는 호기심 많은 예술가 (ISFP - A) 타입으로 나왔네요. 

제 성격을 보이는 것 같아 한편으로는 부끄럽기도 합니다.


굉장히 내향적이며, 현실주의, 원칙주의, 탐색형, 자기주장형이 강하게 나왔습니다. 

하나하나 따져보시면서 내 성격과 얼마나 유사한지 살펴보시는 것도 재미있으실 것 같습니다.


무료성격유형검사 받아보시고, 본인은 어떤 성격의 유형인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